본문 바로가기

찰리생각

세상에서 가장 차가운 촛불의 의미

반응형

박ㄹ혜란 무지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아바타 1인의 하야, 탄핵 그것이 최종목적이 되어서는 안되는 이유는 그런 무지한 이를 영웅인양 포장해서 해방이후 식민자금을 자본금으로 자신들만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왔던 무소불위의 막후세력을 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조선을 건국한 이성계의 아들 이방원이 자신의 꿈을 달성하기 위해 호족실세가의 집안과 결탁한 것처럼 다음 정권, 다다음 정권에서도 더더욱 완벽히 국민들의 눈과 귀를 속일수 있는 제 2의 박ㄹ혜표 아바타의 등장이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금도 분노한 민심뒤에 그 두껍디 두꺼운 장막뒤에 숨어서 증권, 부동산, 매점매석 등 돈을 끌어모으고 있을 것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투자의 귀재라 불리우는 워랜버핏도 평생 평균수익율이 10퍼센트대라고 들은적이 있다.하물며 그런 세계적 전문가도 그런데 국민의 혈세인 국민연금으로 수익성을 올리겠다고 전문가도 아닌 그들이 천문학적인 국내사기업들의 주식에 투자하고 그것을 담보로 개개인의 사리사욕에 앞장섰다.

 

진짜로 민심이 분노해야 할 최종목적지가 무지하기로는 천상천하유아독존인 박ㄹ혜란 1인 아바티가 아닌 장막에 꼭꼭 숨어서 지금 이 순간에도 더 발전된 복제기술로 또 다른 아바타를 제조하고 있는 악의뿌리가 되어야 하는 이유다.

 

지금의 총선이나 대선처럼 천문학적 선거자금이 필요한 제도권내어서는 그 어떤이들도 그런 악과 결탁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단지 자신이 정권을 잡는 순간까지의 자금이 얼마나 오염된 시궁창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고 믿고 있을 뿐인 것이다.

 

우리국민의 가장 큰 실수는 우리가 직접 선택한 입법권의 국개의원들과 최고행정권의 수장이 흔하디 흔한 은어가 되어버린 도찡개찡의 자들이기에 그들에게 우리국민의 입법권과 행정권과 사법권의 전권을 위탁한 것이다.

 

진정한 주권이 국민에게 있다는 것이 진실이라면

진정한 핵심권력을 누군가에게 위탁해서는 안되는 이유가 독립이후 적지않은 정권을 통해서 입증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우리는 비정상의 정상화를 위해 촛불이란 세상에서 가장 차갑고 작은 불빛으로 표현하고 있다.

 

그들은 태생적으로 스스로 깨닫지도, 깨달을 수도 없는 자들이다.그들에게 절대신은 물질이지 부모도 형제도 더더욱 국민이 될 수 없는 것이다.

 

그들이 진정으로 두려워하는 촛불은 아마도 그들이 절대신으로 믿고 있는 자본의 원천인 바로 국민들의 혈세거부란 촛불일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하는 이유다.

 

일반 국민들은 작은 실수의 미납세에도 날카로운 칼날을 들이대는 국세청이 검찰, 입법, 사법 등의 비판속에서도 침묵하는 이유를 밝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천문학적 불법자금이 천하의 삼척동자도 알고있는 진실인데도 그들이 스스로 공범이 아니라면 일반국민들에게 보였던 시퍼런 칼날을 아바타와 그 일행 그리고 그들을 양산한 막후세력들에게 들이대야 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찰리 생각

반응형